본문 바로가기

기타

실큐 아미노산의 효능을 아십니까?

- 실큐 아미노산! 항당뇨, 치매치료, 콜레스테롤 제거, 혈류순환 개선 효능 확인

  실큐는 천연 복합 실크 아미노산으로 천연은 무공해 자연 그대로를 의미하며 복합은 필수 아미노산 8가지와 비필수 아미노산 10가지를 뜻하고 실크는 누에고치와 명주실을 의미하며 아미노산은 세포의 원료로 쓰임을 의미한다. 인간의 몸에 포함된 아미노산 비율과 비슷한 실크 아미노산은 인간의 각종 질병치료에 효험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실큐 아미노산에 대해 알아보자.

1. 인체의 구성과 실크 아미노산

  사람의 몸은 수분을 제외한 80% 이상이 10만 가지 이상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백질은 모든 생명의 근원이다. 10만 가지 이상의 단백질은 8가지의 필수 아미노산과 12가지의 비필수 아미노산을 원료로 하여 합성된다. 아미노산 20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음식은 없다. 따라서 모든 아미노산을 충분히 섭취하려면 균형있는 식사가 필요하다.

  실크 아미노산은 실크 피브로인을 아미노산으로 가수분해한 21세기의 신물질로 필수 아미노산 8종과 비필수 아미노산 10종을 함유하고 있다. 실크 아미노산의 비율은 인간의 아미노산 비율과 매우 비슷하고 가수분해한 아미노산은 15분 이내에 92.6% 이상이 체내에서 흡수된다. 이와 같은 실크 아미노산은 항당뇨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2. 질병의 구분과 치료

  질병은 감염성 질환과 비감염성 질환으로 구분된다. 감염성 질환은 병원체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항생제 등을 이용하여 80~90% 정도 완치가 가능하고 비감염성 질환은 환자 자신에게 원인이 있는 것으로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관절염, 암 등 3만 가지 이상의 질환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현대 의학으로는 10~20%만 완치가 가능하다.

  질병의 치료는 환자의 고통을 덜어주는 증상 완화와 재발을 방지하는 원인제거로 구분된다. 소염제, 진통제, 혈압(혈당) 강하제 등을 투여 하는 것은 질병의 진행을 일시적으로 멈추게 하거나 천천히 진행하도록 하는 것으로 증상 완화에 해당한다. 감염성 질환은 병원체를 제거하면 완치가 가능하나 당뇨 고지혈증 등과 같은 대부분 세포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비감염성 질환은 본인에게 원인(가족력, 생활습관 등)이 있으므로 현대의학으로 원인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3. 실크 아미노산의 효능

  실크 아미노산은 항당뇨 효능이 있다. 혈당은 실크 아미노산 투여 후 7일째부터 유의성 있게 저하되기 시작하여 42일째에 정상대조군과 유사한 수준을 나타내었으며 실크 아미노산 투여군에서는 β 세포의 기능회복이 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실크 아미노산을 투여한 결과 랩틴(식욕억제 호르몬)이 증가 되었고 인슐린 분비촉진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2주 동안 실크 아미노산을 투여한 결과 혈중 인슐린 농도가 2배정도 증가하였고 인슐린 비의존형 쥐에서는 혈당량이 뚜렷이 감소하여 실크 아미노산이 당뇨병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였다.

  또한 실크 아미노산은 근육 기능에 필수적인 글리코겐을 분해하여 에너지를 방출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며 간 기능을 강화하고 알콜대사를 촉진시키며 혈당을 강하시킨다. 중금속 및 약물 해독작용을 하는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면역기관에 필요한 항체와 면역 글로블린을 생산한다. 이와 같은 실크 아미노산은 항당뇨는 물론 노인성 치매 치료, 콜레스테롤 제거, 혈류순환 개선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 자료제공 : 굿모닝월드 이만순(010-5422-6555)
                 굿모닝월드 이승원(010-9711-8757) http://www.gmworld.co.kr
                     홈페이지 방문 후 쇼핑몰 바로가기에 이승원을 입력한 후 엔터를 치면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