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를 사용한지 8일 경과

- 버블메이트 샤워기의 효과성과 경제성

  블로그스쿨에서 진행한 (주)로보터스사의 제품인「프렐 버블메이트」무료체험단선정되어 샤워기를 설치한지 8일이 지났다. 프렐 버블메이트가 설치되고 블로그스쿨 운영자와 (주)로보터스 직원들이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 사용법 등에 대하여 친절히 안내를 하

우리가족들은 프렐 버블메이트 사용법은 물론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의 특징과 효능에 대하여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다.

1. 프렐 버블메이트의 주요 특징

  프렐 버블메이트는 로봇을 만드는 제작회사의 성격과 판매가격 등으로 보아 구조와 기능이 복잡할 것으로 생각되었으나 설치해 놓은 것을 보면 외관상 너무도 단순하고 유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데 놀랐다. 설치한 버블메이트를 유지하기 위하여 전원을 연결하거나 소모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버블메이트
설치공간이 그리 많이 필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용시 소음이나 진동이 발생하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주)로보터스의 자료에 의하면 일반 샤워기에 비해 20% 이상의 물을 절약하는 절수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와 같은 특징들만으로도 각 가정에 버블메이트 샤워기를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정경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2. 프렐 버블메이트의 사용 효과

  직장인인 나는 매일 매일의 생활이 루틴화 되어있다. 하루에 집에서 화장실 샤워기를 사용하는 시간은 아침저녁 각 15분으로 모두 30분 정도다. 버블메이트를 설치하고 1주일이 지난 지금 사용전과의 변화를 말한다면 성급한 판단일까? 어째든 미세한 부분일지도 모르지만 변화의 느낌을 적어보면 우리가족 5명이 모두가 느끼는 공통사항으로 샤워기에서 나오는 거품 같은 물이 매끄럽고 부드럽다는 점이다. 그 다음은 피부가 한층 부드러워졌다는 것이다. 

  다음은 가족들 각자의 의견으로 나는 면도할 때의 촉감에 변화가 있음을 느꼈다. 면도기의 칼날과 피부가 접촉할 때 한결 부드러웠고 면도를 하고 난 후 약간의 쓰라림 증세가 거의 사려졌으며 발뒤꿈치의 각질도 줄어든 것 같고 무좀은 아니지만 나를 신경 쓰게 했던 발가락사이의 가려움증도 덜해진 느낌이다. 집사람은 프렐 버블메이트 체험후기를 직접 쓰겠다고 할 정도로 많은 변화를 느끼고 있다. 가정에서 늘 손을 물속에 담그고 있어서 생겼는지는 모르지만 손등에 기미 같은 검은 반점들이 거의 사라졌으며 대학생인 딸아이는 양볼에 피어올라 고민거리였던 여드름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다.

  한편, 집사람은 지난 15일과 16일 1박2일로 친구들과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러 친구들로부터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 버블메이트 샤워기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다고 한다. 물론 이와 같은 효과들이 버블메이트를 사용한 결과라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 버블메이트의 영향을 받았음 또한 부인할 수 없을 것 같다. 집사람이 앞으로 약 20일 정도 버블메이트를 더 사용해 보고 체험후기를 쓰겠다고 하니 과연 집사람의 체험후기가 어떤 형태로 나타날지 그 모습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