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 드디어 설치

- 928일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 선정되어 1010일 샤워기 설치 

  나는 지난 928일 블로그스쿨에서 진행하는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에 선정되었으며 1010일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가 설치되어 이제 제품 개봉기를 쓰려고 한다. 지금까지 복권 한번 당첨되어 본 적이 없는 내가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에 선정된 것은 순전히 블로그스쿨과 ()로보터스의 배려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블로그스쿨과 ()로보터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1.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 선정과정

  초보 블로거인 내가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 모집에 참여하기로 한 것은 날씨가 건조해지면 나타나는 피부가려움증과 블로그 운영에 대한 의욕 저하 때문이다.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를 사용하면 아토피, 피부가려움증, 여드름 등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는 점과 무료체험단 활동을 통하여 블로그 운영을 좀 더 활성화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였다.

  지난 914일 블로그스쿨의 공지사항에서 프렐 버블린과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 5명을 모집한다는 사실을 알고 916일 무료체험단 선정에 신청하였으며 928일 선발인원 5명중에 포함되는 행운을 얻었다. 지금까지 복권이라든가 그 어떠한 추첨에도 당첨되어 본적이 없는 나는 이번 무료체험단에 선정됨으로서 도전하면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2.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 수령

  106일 오전 택배회사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물건을 배달하려고 하는데 집에 물건을 수령할 사람이 있는지와 주소를 확인하는 전화였다. 무슨 물건이냐고 물어보지도 않은채 수령할 사람과 주소를 확인 시켜주었다.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보니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가 도착해 있었다. 택배회사는 로젠이었고 주소는 도로명 주소로 되어 있어 골목길 안쪽에 있는 단독주택인 우리 집을 찾기가 어려웠던 모양이었다. 다음날 ()로보터스 직원이 전화로 친절하게 제품을 받았는지를 확인하며 회사에서 설치까지 해 준다고 하여 제품의 포장을 뜯지 않은채 보관했다.

3.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 설치

  1010일 오전 낮선 전화번호가 내 휴대폰에 찍히며 진동소리가 요란하다. 전화를 한 사람은 대우일렉서비스 동대문 서비스센터의 라모 엔지니어였다. 용건은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를 설치하러 방문하겠다는 것으로 즉시 집에 알리고 주소를 확인시켜 주었다.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보니 말쑥하고 이쁘장한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었다. 라모 엔지니어는 ()로보터스에서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 설치에 대한 교육을 받은 아주 친절하고 자상한 기술자였으며 샤워기의 사용법과 주의사항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다고 한다. 이제 남은 일은 기대를 갖고 프렐 버블메이트 샤워기를 사용하면서 샤워기의 특징과 효능을 확인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