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태랑의 공부하기/부동산 공부하기

한솔부동산, 서촌한솔부동산, 한솔행정사합동사무소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솔부동산, 서촌한솔부동산 그리고 한솔행정사합동사무소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위 3개사무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동 184-3, 4층 건물중 지층에 함께 사무실을 쓰고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이 있는 곳은 경복궁 서쪽 서촌 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지요

 

* 경복궁 전철역 2번 출구 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 끝 부근에 위치

 

다음 위 3개 사무소의 운영자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한솔부동산은 지방과 중앙에서 40여년간 공직생활을 하여 신뢰와 정직을 가장 중요시하는 최명호 공인중개사·행정사가 운영하고 있으며 서촌 한솔부동산은 예술적인 감성이 풍부하며 젊고 패기가 넘치는 최승규 공인중개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솔행정사합동사무소는 3명의 행정사가 합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3명의 행정사는 지금은 고위공직자로 정년 퇴직을 한 과거 내무부 전입 동기이며 지방과 중앙에서 공직생활을 하면서 얻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봉사한다는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최명호 행정사는 행정안전부에서 예산, 재난, 소청심사, 감사, 조사 업무를, 강신구 행정사는 법제처에서 법령심사 업무를, 김영철 행정사는 행정안전부에서 공기업, 지방세, 예산, 재난, 소방업무를 전문으로 담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한솔부동산과 서촌한솔부동산은 경복궁 서쪽 서촌의 뛰어난 입지적 특성에 따라 고객들이 많은 관계로 단독주택, 상가, 빌라, 원룸 등의 물건을 다량으로 확보한 가운데 매매 임대 등의 업무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으며 한솔행정사합동사무소는 토지보상, 출입국관리, 각종 인허가, 운전면허 구제, 민원행정 업무 등을 고객에게 봉사한다는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무소는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고충을 성실히 처리할 것을 약속드리니 저희를 믿고 고객님들의 업무를 맡겨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2021년 1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