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stics Graph

 

'똥빵'에 해당되는 글 1

  1. 2012.12.27 인사동의 똥빵~~^^ (42)
 

인사동의 똥빵~~^^

짜오기의 미소/세상 속으로 | 2012. 12. 27. 11:03 | Posted by 명태랑 짜오기

인사동 쌈지길 안에서 만날 수 있는 똥빵.

우선 빵 모양이 이름처럼 즐거움을 준다~~ㅎㅎ

 

특히 어린 아이들은 유난히 똥이란 말을 좋아하고, 신이 나는것 같다.

어쨌든 인사동 똥빵 앞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늘 긴 줄이 선다.

분주한 사장님의 손길앞에서 탄생되는 똥빵..

기다리는 시간도 즐겁고,

똥빵을 먹는내내 웃음을 선사하는것 같다.

똥꿈을 좋아하는 우리의 오랜 정서도 한몫을 했는것 같다.

 

미국에서 온 조카도 이미 소문을 듣고 왔다며,

똥빵을 들고 즐거워했다.

호두까지 들어있어서 맛도 좋은 인사동 똥빵의 마케팅은 대박, 성공인것 같다~~^^*

 

 

 

 

 

 

 

'짜오기의 미소 > 세상 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오설록'  (52) 2013.01.16
제주도...여행 시작~^^*  (56) 2013.01.14
인사동의 똥빵~~^^  (42) 2012.12.27
축령산  (46) 2012.12.13
도라 전망대  (56) 2012.11.26
치악산 구룡사  (74) 2012.11.2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복돌이 2012.12.27 1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처가게 되면 저도 반드시 사먹어 봐야 겠네요..ㅎㅎ ^^

  3. 초록샘스케치 2012.12.27 11: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톡톡 튀는 컨셉이 뜬다지만, 전 망설여질것 같아요...^^

  4. +요롱이+ 2012.12.27 11: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먹어보고 싶어지는걸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다!

  5. 아레아디 2012.12.27 11: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왠지 맛있어보인다는..ㅎ
    잘보고 가요.ㅎ

  6. 풀칠아비 2012.12.27 12: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똥빵, 재미있는데요. 인사동에 이런 것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근처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 핑구야 날자 2012.12.27 12: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웃기고 재미있네요.,., 어떤 맛인지 먹어보고 싶어지는데요

  8. 꽃보다미선 2012.12.27 13: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 이런빵도 있었나요? ㅎㅎㅎ
    왠지 더럽게 맛있을듯 ^^;;;

  9. 도느로 2012.12.27 13: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디어 굿....아~저는 왜 이런 아이디어를 못낼까요?
    똥빵도 똥빵이지만 인사동 꼭 가보고싶습니다.
    대구촌놈의 열망입니다.ㅎㅎㅎ
    오늘도 좋은 글. 사진 잘 보고갑니다. ^^

  10. 해피 매니저 2012.12.27 13: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아이디어가 맛은 어떤지요
    정말 맛있을거 같은데여
    잘보고 갑니다

  11. 솜다리™ 2012.12.27 13: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똥빵이라..완전 기발한 아이템이내요..
    대박날듯 합니다^^

  12. 반이. 2012.12.27 13: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똥빵이라니...
    허를 찌르네요 ㅎㅎ

  13. 레인포스 2012.12.27 13: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왘ㅋㅋㅋㅋ진짜 아이디어 좋은거 같내요.
    신기하기도 한데 맛까지 좋으면 대박아이템 이네요 !!

  14. 코리즌 2012.12.27 16: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름이 조금 거시기 하네요.

  15. 영도나그네 2012.12.27 16: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하!
    이런 모양의 빵집이 있군요...
    이름과 맛은 정말 어울리지 않을거 같지만 왠지 정겨운 느낌은 든답니다..

  16. 어듀이트 2012.12.27 16: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왠지 한번 맛보고 싶은..ㅎ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거 같애요.ㅎ

  17. smjin2 2012.12.27 21: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똥빵 처음보는데... 엄청 신선하네요 ㅎㅎ

  18. 마니팜 2012.12.27 22: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똥빵이라~~웬지 쫌 거시기 합니다 ㅎㅎ

  19. miN`s 2012.12.28 0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갑니다.
    내일 눈온다는데 빙판길 조심하세요^^

  20. Zoom-in 2012.12.28 0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이름이 민망하지만 재미로 먹고싶어지는 빵이네요.

  21. 금정산 2012.12.28 09: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이름이 재미있네요. 맛도 궁금합니다.
    즐거운 금욜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