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프렐 버블린과 버블메이트 무료 체험단 모집

- 블로그스쿨, ‘프렐 버블린과 버블메이트 무료 체험단’ 5명 모집

  블로그를 운영한지 수개월이 지났다. 나름대로 열심히 운영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갈 길이 먼 것만 같다. 좀 더 좋은 블로그로 발전하고자 블로그스쿨에 가입하여 많은 선배 블로거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고 있던 중 공지사항란에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프렐 버블린과 버블메이트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기에 초보 블로거인 나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생각되어 참여하기로 했다.

1. 프렐 버블린과 버블메이트 무료 체험단 모집 안내

  블로그스쿨에서는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로보트를 만드는 (주)로보터스에서 만든 샤워기에 대한 체험단원 5명을 모집한다. (주)로보터스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 릴테잎 백업장치의 중요 부품을 수출하고 있는 높은 기술력을 소유한 중소기업이다. 이번에 체험할 샤워기는 로보트를 만드는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버블린’과 마이크로버블 효과를 극대화한 ‘버블메이트’ 2종류이며 프렐 마이크로 버블 샤워기를 사용하면 아토피, 피부가려움증, 여드름 등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2. 무료 체험단에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

  블로그스쿨에서 모집하는 ‘프렐 버블린과 버블메이트 무료 체험단’에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는 2가지다. 첫 번째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나타나는 몸의 가려움증 때문이다. 특히 금년 여름과 같이 비가 장기간 계속 내릴 때는 더 심한 것 같다. 종아리 부분은 긁어서 각질이 일어나고 피가 날 정도다. 모기에 물린 곳이 다른 사람들 보다 더 크게 부풀어 올라 오랜 기간 동안 가라앉지 않는다. 마이크로 버블 샤워기가 아토피와 피부 가려움증에 좋다고 하니 직접 체험해 보고 싶다. 

  두 번째는 기왕에 블로그를 운영할 바엔 좀 더 발전하고 싶은 생각에서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 상당히 의욕적이었으나 여러 차례 비슷한 포스팅을 계속하면서 느낀 것은 블로그 운영이 너무 단조롭다는 것이었다. 그저 내 블로그를 방문한 이웃을 체면치레 정도로 생각해 이웃 블로그를 방문하고 오늘 포스팅을 하지 않으면 내 블로그 방문객이 줄어들 것이라는 두려움에 포스팅을 하는 타성에 젖기 시작하자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이 지겹기까지 했다. 이제 이와 같은 타성에서 벗어나 내 블로그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생각에 ‘프렐 버블린과 버블메이트 무료 체험단’선정되어 활동을 해보고 싶다.

아이폰, 갤럭시 악세서리 전문 쇼핑몰 야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