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 체험단 사용후기 세 번째 이야기

- 주)로보터스 (http://www.frelle.co.kr), 대표전화 : 1577 - 2644

- 진행 : 블로그스쿨 (http://www.blogschool.co.kr)








어느 가을날에 찾아온 손님 버블메이트!

남편의 무료 체험단에 선정 되었다는 기쁜 환성에 나의 첫 반응은 시큰둥 이었다.

우선 넓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는 샤워장에 또 한 가지를 추가해야 한다는 걱정과

버블메이트라는 기능성 샤워기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던 터이고 흔히 제품의 좋은 점만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 일반적 행태인지라 버블메이트도 그런 기기중의 하나일 것이라는 편견이 앞섰기 때문이었다.

택배로 받아본 버블메이트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고, 깔끔한 디자인이었다.

설치 서비스를 하러 오신 기사님께서는 선물을 받았다는 나의 말에 정말 좋고 큰 선물 받았다며 친절한 설명과 함께 열심히 설치를 해 주셔서 조금 솔깃함이 생겼지만, 나는 사실 반신반의였다.

여러 자료를 찾아서 나에게 보여주며, 경제성도 겸비한 훌륭한 기능성 샤워기니까 잘 써보라고 하는 남편의 설명에 그러지 뭐하는 기분으로 버블메이트를 사용하게 되었다.

버블메이트의 첫 느낌은 물의 부드러움이었다.

그동안 내가 사용하고 있는 수돗물이 상당히 뻣뻣했었구나 하는 생각이 금방 들 정도로...

부드러움 때문인지 물의 감촉이 너무 좋게 와 닿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남아있어서 기분까지 상쾌하게 하는 것이었다.

신기한 생각이 들어서 인터넷을 검색해 봤다.

마이크로 버블이라는 0.05mm 이하 초 미세기포가 음이온을 발생, 우유빛깔 샤워수를 생성하고, 수중에서 파열되면서 초음파를 분출해서 피부 세척에 도움이 되고, 산림욕 효과까지 있으며, 아토피와 같은 가려움증과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있는 고품격의 기능성 샤워기라는 조금은 어렵기도 하고, 선뜻 믿기 힘든 좋은 글들이 나열되어 있었다.

어쨌든 나에게 바로 느껴지는 부분이 분명 있었기에

당장 두 아이들에게 샤워기를 이용해서 세안할 것을 당부했다.

샤워는 당연히 샤워기를 사용해야 하지만, 세안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었기에 거듭 강조했고, 나 역시 버블메이트를 열심히 사용하기 시작했다.

며칠 후 친구들과 지방으로 내려가는 버스 안에서 나는 차장 안으로 곱게 내려앉는 가을햇살을 받고 있는 깔끔해진 나의 손등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미 오래전 나의 손등에는 옅은 반점 같은 검은 기미들이 생겨났었다.

조금 거슬렸지만, 직장과 가정생활 속에서 병원 가는 일을 차일피일 미루며 생활한 것이 어느새 10여년의 시간이 흐른 것 같다.

그런데 기미들이 거의 희미하게 옅어지고 있다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그것도 며칠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옆에 앉아있는 나의 모든 것을 잘 알고 있는 친한 친구에게 손을 내밀며, 상황 설명을 했더니 친구도 놀라워하며 신기하다고 했다.

지방에서 돌아온 나는 남편과 아이들에게 내 손 등의 변화를 설명하자 그때 비로소 가족들버블메이트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사실 직장일로 바쁜 남편은 버블메이트 설치 등에 관여할 수 없었으므로 요즈음 쉬고 있는 내가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했어야 했지만, 반신반의로 출발했던 나는 그렇게 하지 못한 것이 후회스러웠다.

나의 버블메이트 사랑은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불타오르기 시작했다.

그런 나의 모습에 남편은 기쁜 표정을 지으며, 자신이 가족들을 위해 뭔가 큰 선물을 했다는 표정으로 계속 나에게 어린아이처럼 너무 좋지?”, “행복하지?”을 연발하며 나의 확실한 긍정을 확인하려 했다.
그런 시간 속에 한 달이 지났고 우리 가족들의 상황을 점검해 보았다.

 












우선 팔순을 넘기신 우리 어머님
,

여러 성인병과 약간의 치매 증세를 보이고 있어서 내가 직접 샤워를 시켜드리고 있는데, 노인들에게 나타나는 피부 건조함과 가려움증, 냄새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중년인 우리 남편,

사무실에서 종일 양말과 구두를 신고 있어서인지 무좀이 심하고 각질도 많은 편이었지만 지금은 가려움증도 없어지고 각질도 사라져 발 전체가 정리가 된 듯 깔끔해 졌다. 여름이 지났고 가을이라는 계절적인 요인도 저울질해 보았지만, 고개가 끄떡여질 만큼 좋아진 것이 분명했다. 또 한 가지, 환절기가 되면 샤워 후에 유난히 가려움을 호소하는 건조한 피부였는데, 그 부분도 확실히 개선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등을 긁어달라는 부탁의 횟수가 많이 줄어들고 있으니까~)

아들인 우리 큰 아이,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주던 등 뒤에 솟아있는 뾰루지가 거의 사라졌고 피곤으로 늘 꺼칠했던 얼굴 피부가 매끄럽게 탄력을 찾았다는 반응이다.

우리 집 예쁜 딸,

임용고시를 앞두고 긴 시간 공부에 매진하고 있음인지 예전에는 없었던 여드름 같은 뾰루지가 나서 속상해 했었는데 많이 좋아져서 기뻐하고 있다. 또 자주하는 샤워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져서 바디로션을 많이 발라야만 했었는데, 버블메이트를 사용하고부터는 확실히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즐거워하고 있다. 사실 나도 매끄러워진 피부는 물론이고, 왼쪽 발에만 가끔씩 나타나 괴롭히는 각질과 가려움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각질도 모두 사라지고, 가려움도 없어진 상태임을 덧붙인다.

버블메이트를 체험하고 후기를 써야하기 때문에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필자가 꾸며 쓴 글이라고 오해나 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내가 직접 사용해 보고 정말 좋다는 확신을 가졌기에 자신있게 이 글을 쓸 수 있었다. 버블메이트에 대한 나의 확신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가족들에게도 버블메이트를 쓸 것을 권유할 수 있었으며, 버블메이트를 사용한 가족들은 지금 모두 만족해하고 있다. 그래서 그동안 우리 가족들이 버블메이트를 사용해 보고 느낀 것을 사실 그대로 정리해 보았다.

 

물은 그냥 물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왔었던 지난 시간들...

물이 이렇게 행복하고 건강한 삶의 기본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새로웠다.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물을 좀 더 효과적으로 신체에 적용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으며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우유빛 샤워수는 정말 짧은 시간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주었다.


짧은 시간에 직접적인 체험을 통한 변화들이었기에 확실한 신뢰를 가질 수 있었다

이젠 주변에도 자신감 있게 말할 수 있다.

버블메이트웰빙의 시작, 생활 속의 필수품, 꼭 써 볼만한 고품격의 기능성 샤워기라고...

내 삶의 새로운 친구가 된 기능성 샤워기 버블메이트

감히 작은 물의 혁명이라고...